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모나리자 인스타그램
   관리자   2022-02-18
    5
  모나리자, ‘2022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생활용품 브랜드 화장지 부문 2년 연속 수상
   

-2021년에 이어 생활용품 브랜드 화장지 부문 2년 연속 수상
 
-‘Live Smart’ 슬로건 하에 다양한 생활 제지용품 및 위생용품 제공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강남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생활용품 브랜드 화장지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모나리자는 ‘Live Smart’ 슬로건 하에 실용적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의 위생용품을 제공하는
 
위생용품 전문 기업이다. 소비자의 일상에 소소하지만 스마트한 변화를 제공하고자 두루마리 화장지,
 
미용티슈, 키친타월 등의 생활 제지용품 외에도 프리미엄 물티슈, 유아 및 성인용 기저귀, 마스크,
 
소독 및 항균 제품 등 다양한 위생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 2022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2년 연속 수상은 지속적인 품질 향상을 위해
 
브랜드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에 꾸준히 힘쓴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보다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